무엇이든물어보세요
게시판 상세
제목 12월예약은 없구 선착순이라구하는데,,
작성자 정선군시설관리공단
평점 0점

 먼저 정선군시설관리공단 홈페이지를 방문하여 주신 고객님께 감사의 말씀을 드립니다.


 고객님께서 문의하신 사항에 관하여 순서 대로 답변드리겠습니다.


 1. 12월부터는 선착순이라는게 어디로 줄을서야하는건가요~~?

   - 정선군시설관리공단에서 운영하는 야영장의 경우 12월 부터는 동절기 위험 안전사고 예방을 위해 온라인 예약 대신 현장 선착순제(당일예약)로 운영하고 있습니다.

      따라서 예약의 경우 현장에 직접오셔서 비어있는 데크를 예약하셔야 합니다.

 

 2. 몇시부터 오픈해서 사이트를 배정받을수있는걸까요!

   - 데크 배정의 경우 당일 현장에 오셔서 비어있는 자리를 선착순으로 예약 하실 수 있으며 휴양림 정상운영 시간은 오전 9시 부터 오후 18시입니다.

    ※ 예약사정에 따라 당직근무자가 근무하는 경우 당일 24시 전까지 현장 예약을 하실수 있습니다.


 3. 연박도 가능한걸까요!

   - 최대 2박 3일까지 가능합니다.


 4. 원하는사이트에 다른분이 계시고 일정이 하루가 겹친다면 2박 시 사이트를 옮겨서 사용가능한가요!  

   - 휴양림 이용 일정 중 데크를 옮기시기를 원하실 경우 해당 데크가 비어있을 경우 현장 요청시 변경이 가능합니다.


 5. 연돈 돈가스 줄서는것처럼 새벽부터 줄서거나 하는건지..ㅜㅜ 언제가야 선착순으로 원하는사이트를 배정받을수있을까요!!ㅠㅠ

   - 현장 선착순제이기 때문에 당일에 오셔서 현장에서 예약(최대2박3일)을 하셔서야 합니다. 따라서 줄을 서거나 하실 경우는 드문 경우입니다.

  

 기타문의사항은 경영지원팀(☎033-560-3406)으로 연락주시면 성심껏 답변드리겠습니다.

첨부파일
비밀번호 수정 및 삭제하려면 비밀번호를 입력하세요.
화살표